예약안내


성수기 7월20일~8월18일
준성수기 12월20일~12월31일/
7월1일~7월19일/8월19일~8월31일/
[2018년 기준입니다]

※ 가격표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객실별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


♣예약절차♣


- 원하시는 객실과 날짜를 선택하신 후 전화통화 또는 Q&A게시판에 올려주세요.

- 각 객실의 자세한 정보와 가격은 룸미리보기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- 각 객실당 최대인원 이하
1인당 추가요금은 10,000원 입니다.

- 1실 이상 2박 이상의 예약은 사전에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예약신청 후 12시간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예약포기로 간주됩니다.

- 입금하시면 자동으로 예약이 완료되며 문자 메시지로도 통보됩니다.

- 예약일의 변경은 예약취소에 해당합니다. 예약취소(전화) 후 다시 예약 해 주세요.

- 예약전화
033-433-2122/ 010-6217-1056

- 예약계좌 국민 802002-04-038957 예금주 박철우

- 문의메일 alejandro07@naver.com

♣유의사항♣


- 최대인원 초과시 입실 및 환불은 불가입니다.

- 입실시간은 오후 2시30분 입니다. 이전 입실하실 경우 사전에 문의하여 주세요.

- 퇴실시간은 오후 12시 입니다. 이후 펜션이용은 사전에 문의하여 주세요.

- 객실정리가 끝나시면 퇴실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.

- 미성년자는 보호자의 동반없이 입실 하실 수 없습니다.

- 펜션 시설물의 훼손 또는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세 있으니 유의하세요.

- 객실 내에서 육류나 생선류의 구이 또는 튀김요리를 하실 수 없습니다.


- 애완동물 동반시 사전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바베큐 이용시 숯과 그릴 사용료 4인이하 2만원/6인이상 3만원 입니다.

- 야수교 면박 손님은 입실시간을 사전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♣환불규정♣

예약취소시 10%위약금이 있습니다. 이용전 9일전 취소시 90%환불

4일전 취소시 80% 환불 / 3일전 70% 환불 / 2일전 50% 환불

1일전 및 당일 취소시 환불불가

올바른 예약문화 정착을 위한 부득이한 규정이오니 양해바랍니다.